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FAQ 검색
FAQ 검색

배송문의 목록

  1. Q

    비회원 주문확인 및 배송조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비회원 주문조회는 아래 안내드리는 경로를 따라 조회 가능합니다! 


    1. PC 

    -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주문배송] 버튼 클릭

    - 주문완료 시 전달된 주문서번호 & 주문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

    - 모든 정보 입력후 [확인] 버튼 클릭


    2. 모바일

    - 홈페이지 왼쪽 상단 "메뉴"버튼 클릭 > 상단 아이콘 중 [주문배송] 클릭

    - 스크롤을 내려 비회원 주문 조회 부분 확인

    - 주문완료 시 전달된 주문서번호 & 주문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

    모든 정보 입력후 [확인] 버튼 클릭


    # 주문서 번호는 구매하실 때 등록하셨던 핸드폰 번호를 통해 문자 또는 메일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주문번호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소비도감 고객센터 02-6266-3371 또는 카카오채널톡 @소비도감 으로 문의해주세요


  2. Q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

    소비도감에서는 하나의 창고에서 모든 상품이 출고되는 것이 아니라

    상품별로 각기 제품 공급사별로 포장해 출고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제품 공급사별로 배송비가 발생되니 구매시 참고해주세요! 

  3. Q

    주문 후 주문정보 변경을 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후 배송정보 변경은 주문 후 익일 오전 10시까지

    소비도감 고객센터 02-6266-3371 또는 카카오채널톡 @소비도감 으로 문의해주세요!


    오전 10시 이후에는 배송이 시작되어 수정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배송은 오전 9시까지 주문완료된 건에 한해 당일 출고되며, 오전 9시 이후 주문건은 익일 출고됩니다.

    # 상품에 따라 당일 / 익일 출고되는 상품이 있으며, 상품의 배송정보는 상세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