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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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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 목록

  1. Q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다만 "회원가전용"상품은 구매하실 수 없으며

    주문내역 조회에 불편한 사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 구매시 상품수령 및 구매확정 완료 전까지 

    구매 시 전송된 주문번호(알림톡 또는 문자로 발송드림)를 삭제하지 마시고 꼭 보관해주시길 바랍니다. 


    상품에 따라 비회원으로 보셨을 때 보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더 저렴한 가격에 더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으니 회원 가입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2. Q

    상품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소비도감은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어요

    회원이 되시면 "회원전용가"(폐쇄몰 초특가)로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하신 뒤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3. Q

    전화 주문도 가능한가요?

    소비도감에서는 현재 전화주문은 어려우세요.
    모든 주문은 온라인을 통해서만 가능하오니, 

    모바일 또는 인터넷으로 접속하셔서 원하시는 상품을 주문해주세요! 

  4. Q

    주문하지 않았는데, 주문완료 메시지 또는 배송완료 메시지를 받았어요

    해당 메시지를 받으셨을 경우, 아래 상황에 해당합니다.


    1.

    해당 상품을 주문하신 고객님이 핸드폰 번호를 잘못 입력하시어

    주문하시 않은 고객님게 문자가 발송되는 경우


    2. 

    지인 분께서 고객님께 선물하실 경우에는

    수령자 번호로 배송완료 메시지가 발송됨으로 선물 배송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자세한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소비도감 고객센터 02-6466-3371 또는 카카오채널톡 @소비도감 으로 문의해주세요! 

  5. Q계속 오류가 나서 주문을 할 수가 없어요

    이용하시는 웹 어플 등 다양한 이유에 따라 간혹 주문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아래 안내드리는 방법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1. PC

    - 모든 인터넷 창을 종료 후, 소비도감 홈페이지에 재접속 하신 후에 다시 로그인 해주세요

    - 위 방법으로 시도해도 안될 경우 캐시가 쌓여 오류가 발생할 수 있음으로

    Ctrl + Shift + R 을 동시 클릭해 페이지를 초기화 하신 뒤 시도해주세요! 


    2. 모바일

    - 사용하는 웹 어플의 브라우저 탭 혹은 창을 닫고, 재접속하신 뒤 다시 로그인 시도해주세요

    * 재 로그인 / 재접속 이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소비도감 고객센터 02-6466-3371 또는 카카오 채널톡 @소비도감 으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주실 때

    1) 오류가 발생된 부분의 화면 캡쳐 : PC / 모바일

    2) 모바일 : 기기 및 버전 정보 / PC : 윈도우 및 브라우저 정보

    3) 구체적인 오류 내용 : 어느 화면에서 어떤 부분을 눌렀을 때 오류현상이 발생되는 지 구체적인 내용설명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6. Q

    결제 내역을 문자나 메일로 받아볼 수 있나요?

    소비도감에서 주문하신 내역은

    고객님이 회원정보에 남겨주신 모바일 번호로 카카오 알림톡 (친구가 아닌 경우 일반 문자 발송)으로 안내되며

    메일도 저장해놓으신 경우 메일주소지로 상세 주문내역이 전달됩니다! 


    # 문자, 소비도감 채널톡 및 메일 수신거부 시, 결제내역이 정상적으로 전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7. Q

    상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하기 어려운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소비도감 02-6466-33371 로 연락주시거나

    카카오채널톡 @소비도감 으로 간편하게 문의해주세요! 


    궁금하신 상품의 상세페이지 우측 하단의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카카오 채널톡으로 자동 연결되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8. Q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 취소의 경우, 상품의 배송상태에 따라 가능/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배송전인 경우

    : 우측 상단 내 [주문배송조회] 클릭

    : 해당 상품 "주문취소" 버튼 클릭

    : "상품준비중"인 상태는 고객님께 배송되기 위한 출고가 진행중인 상태로 취소가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 만약 주문지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나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소비도감 고객센터 02-6466-3371 또는 카카오채널톡 @소비도감 으로 문의해주세요! 


    > 배송중인 상품일 경우

    : 배송준비중인 상품일 경우, 이미 배송이 시작된 상품일 수 있습니다.

    : 이미 배송이 시작 된 상품의 경우, 반품비에 대한 비용이 발생하며, 반품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단, 배송이 아직 시작 전이라면 취소가 가능할 수 도 있으니 

    소비도감 고객센터 02-6466-3371 또는 카카오채널톡 @소비도감 으로 문의해주세요! 

  9. Q

    소비도감에서는 어떤 결제방법들이 있나요?

    소비도감에서는 아래와 같이 결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신용카드 / 실시간 계좌이체 / 가상계좌 / 무통장입금

    : 신용카드로 구매를 선택하실 경우, 간편결제인 PAYCO / 카카오페이 / SSGPAY 로도 결제 가능


    > 모든 현금 결제는 NHN KCP를 통한 에스크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 카드사의 무이자 할부 혜택은 각 카드사마다 혜택이 다름으로 공지사항의 이 달의 할부 혜택을 확인해주세요.

  10. Q

    현금영수증 발행을 취소하고 싶어요

    고객의 요청에 의해 발급된 현금영수증은 국세청 승인 후에는 변경 불가합니다.

    국세청 승인 전이라면 소비도감 고객센터 02-6466-3371 또는 카카오채널톡 @소비도감 으로 문의해주세요! 

  11. Q

    현금영수증 / 세금계산서 발행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는 "상품 주문 시"에만 가능하며

    "실시간 계좌이체 / 가상계좌 / 무통장입금"의 결제방법으로 상품을 구매하셨을 경우에만 발급 가능합니다.


    위 3가지 방법을 통해 결제를 선택하시면

    바로 아래 "현금영수증 신청" 또는 "세금계산서 신청" 여부를 체크하실 수 있으며,

    해당 위치에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 현금영수증 / 세금계산서 발행이 필요하신 분께서는 주문 시 꼭 신청해주시길 바라며,

    미신청시에는 발행이 어려운 점 양해 말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