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문의 목록
-
Q
비회원 주문확인 및 배송조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비회원 주문조회는 아래 안내드리는 경로를 따라 조회 가능합니다!
1. PC
-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주문배송] 버튼 클릭
- 주문완료 시 전달된 주문서번호 & 주문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
- 모든 정보 입력후 [확인] 버튼 클릭
2. 모바일
- 홈페이지 왼쪽 상단 "메뉴"버튼 클릭 > 상단 아이콘 중 [주문배송] 클릭
- 스크롤을 내려 비회원 주문 조회 부분 확인
- 주문완료 시 전달된 주문서번호 & 주문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
- 모든 정보 입력후 [확인] 버튼 클릭
# 주문서 번호는 구매하실 때 등록하셨던 핸드폰 번호를 통해 문자 또는 메일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주문번호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소비도감 고객센터 02-6266-3371 또는 카카오채널톡 @소비도감 으로 문의해주세요
-
Q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
소비도감에서는 하나의 창고에서 모든 상품이 출고되는 것이 아니라
상품별로 각기 제품 공급사별로 포장해 출고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제품 공급사별로 배송비가 발생되니 구매시 참고해주세요!
-
Q
주문 후 주문정보 변경을 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후 배송정보 변경은 주문 후 익일 오전 10시까지
소비도감 고객센터 02-6266-3371 또는 카카오채널톡 @소비도감 으로 문의해주세요!
오전 10시 이후에는 배송이 시작되어 수정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배송은 오전 9시까지 주문완료된 건에 한해 당일 출고되며, 오전 9시 이후 주문건은 익일 출고됩니다.
# 상품에 따라 당일 / 익일 출고되는 상품이 있으며, 상품의 배송정보는 상세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